금연을 돕기 위한 주요 제안 사항!

금연을 돕기 위한 주요 제안 사항!

금연을 돕기 위한 주요 제안 사항!

그만두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사람들은 불평할 것이지만, 그들 대부분은 그것을 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지 못했다.

무엇이든지 그렇듯이, 당신이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연구할수록, 그 과정은 더 쉬워질 것이다.

누구든지 다음 기사에 제공된 정보를 이용한다면 담배를 끊을 수 있어야 한다.

그만두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들의 목록을 적는 것은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사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것을 동기부여의 원천으로 삼고, 일상적 도전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금연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쉬운 방법으로 해야 한다.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절대 권장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고 노력한다면, 너는 결국 다시 술을 마시게 될 것이다.

니코틴은 너무 중독적이기 때문에, 패치, 약물, 또는 치료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려운 조기 철수 단계를 거치게 되고, 그만두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전통적인 방법들이 효과가 없다면 최면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최면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한다면, 면허를 가진 최면술사와 약속을 잡으시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뇌가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지 않게 하는 진술을 마음 속에 쌓아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확언은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있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자신의 의도를 알리십시오.

그들에게 알려줌으로써, 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동기를 줄 수 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그만두는 계획을 제대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추가적인 압박일 수도 있다.

흡연은 나날이 이루어져야 할 단계적 과정이다.

여러분의 목표를 매우 짧고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 한 번에 하루씩.

한 번에 하루씩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대처하기가 더 쉽다.

니코틴에 대한 당신의 신체적 욕구가 줄어들면서, 당신은 당신의 헌신과 편안함 수준에 맞추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헬스클럽에 가입하여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고 유익한 운동으로 흡연 시간을 보내세요.

게다가, 운동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덜어준다.

한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쉬운 걸음걸이로 시작해서 거기서부터 만들어라.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 지연 전략을 시도해 보라.

다른 일을 하고 나서 몇 분 후에 자신의 감정을 다시 평가해 보면 최악의 갈망은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필요에 따라 이 말을 계속 반복해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바로 끊을 수 없다면, 니코틴 잇몸이나 피부 조각을 사용하라.

이 제품들은 적은 양의 니코틴을 여러분의 몸에 전달하여 금단이라는 고통과 스트레스 없이 중독을 없애도록 돕는다.

너 혼자 하려고 하지 마.

친구와 가족에게 격려를 받으십시오.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한다는 것을 알리고, 그들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지지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또한 성공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당신의 곤경에 대해 말하고 당신이 바꾸고 싶은 몇 가지 것들에 대해 말해라.

온라인 포럼의 형태로 지원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모두에게 개방적이거나 틈새에 초점을 맞춘 많은 다른 그룹들을 발견할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었던 기술에 대해 물어보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여러분 옆에 있는 다른 끊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이 여정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일어날지도 모르는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미리 계획을 세워라.

담배를 피우는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담배를 피우는 것에 익숙하다.

하지만 대체 계획을 세운다면, 흡연을 피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첫 번째 방법이 제대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제 깨달아야 한다.

일단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게 되면, 담배를 끊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기서 읽은 것을 사용하여 영원히 그만둘 수 있도록 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