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손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메모리 손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메모리 손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일

우리의 기억은 결코 잃고 싶지 않은 것이다.

간단한 몇 단계로 기억력 상실을 예방할 수 있다.

기억력 상실과 그것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받음으로써, 당신은 인생의 후반에 고통을 덜게 될 것이다.

메모리 손실 방지로는 결코 너무 일찍 시작할 수 없다.

이 글은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조언을 줄 것이다.

마음과 기억을 날카롭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은 매일 뇌 운동을 하면서 자신에게 도전하는 것이다.

정신 운동은 근육 운동과 비슷하다.

규칙적으로 두뇌에 도전함으로써 기억력과 집중력, 집중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몇 훌륭한 게임들에는 단어 검색, 십자말 퍼즐, 그리고 뇌 티저가 있다.

다양한 위치에서 배우고자 하는 정보를 학습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자신이 있는 곳으로부터 배우고 있는 것을 분리할 수 있게 되어, 어디에 있든지 쉽게 회상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두뇌가 가능한 모든 곳에서 정보를 배울 수 있도록 장려하여, 더 많은 연습을 할수록 어디에서든 정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어한다.

스티커 메모 리마인더와 같은 기억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휴대폰 옆이나 컴퓨터 화면 근처와 같이 놓치거나 잊어버리지 않는 곳에 노트를 붙여 놓으십시오.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면 중요한 일을 잊지 않도록 할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부정적이거나 불쾌한 생각을 없애라.

스트레스와 부정적인 생각이 기억을 방해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 완화 기법을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억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은 기억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개념을 시각화하여 암기하고 기억해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책에서 정보를 암기하는 것에 직면했을 때, 이미지나 차트를 이용하는 것을 찾아라.

교재나 다른 출처가 정보를 돕기 위해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목적에 부합하는 자신만의 그래픽 자료를 만드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정보를 흡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때는 이미 잘 알려진 정보와 연관시켜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새로운 것 사이의 연관성을 확립하고, 이것은 그것이 장기 기억력에 전념할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게다가, 관계 운동은 암기 과정을 더 빠르게 할 것이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팁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다.

매일 운동을 조금만 하면 뇌 기능이 좋아질 것이다.

누군가 당신에게 정보를 주었고 당신이 그것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신의 말에 담고 나서 그것을 배우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말을 했다면 사람들은 종종 어떤 것을 기억하기가 더 쉽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라.

실험 결과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하루에서 다음날까지의 기억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만약 여러분이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장기간의 기억력에 최근 일어난 일들을 저지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배우고 싶은 것들을 이미 익숙한 개념과 연결시켜라.

단기 기억장치의 새로운 정보와 장기 기억장치에 이미 저장되어 있는 다른 정보를 연관시키면 새로운 정보를 그 장기적 정신 영역으로 옮기는 데 도움이 된다.

네가 알 수 있듯이, 조금만 노력하면 기억력 감퇴와 싸울 수 있어.

이 글의 팁을 활용해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다면 현재와 미래를 위해 기억력을 대폭 강화하는데 어려움이 없어야 한다.

뇌를 운동시키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항상 좋은 시간이다.

신체적인 운동과 마찬가지로, 뇌에 줄 수 있는 모든 운동은 뇌가 건강한 기능을 발휘하는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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