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대처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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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 대처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해가 갈수록 불안 문제의 발생이 증가하고 있다.

세상은 넓어지고 삶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불안은 그저 당신이 짊어져야 할 또 하나의 짐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될 필요는 없다.

그 불안한 감정을 억제하는 방법을 계속 읽으세요.

자기 훈련은 감정을 파악하는 좋은 방법이다.

감정을 파악한 후에는 불안감을 더 잘 다스릴 수 있다.

불쾌한 감정과 감정이 당신의 공격을 더 나쁘게 만들 뿐이다.

감정과 별개로 살아가도록 노력하라.

그러면 삶이 나아질 것이다.

가끔 불안감이 많은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소금을 갈망하고 있고 여러분이 더 많이 소비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가공되지 않은 소금은 너에게 가장 좋은 종류야.

당신의 몸은 그것을 더 쉽게 소화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몸에 더 많은 미네랄을 가지고 있다.

불안이 만들어내는 짧고 얕은 숨결에 대처하기 위해 심호흡을 연습하라.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다.

횡경막에서 숨을 깊이 들이마시도록 힘을 주어라.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매일 너무 많이 앉는 것을 피하라.

가벼운 운동을 하거나 돌아다니기 위해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을 기억하라.

게다가 적어도 한 시간에 한 번은 일어서야 한다.

집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세요, 규칙적으로 걷고 텔레비전 시간을 최소화하십시오.

모든 사람의 몸은 휴식이 필요하지만, 너무 긴장을 풀면 실제로 불안감을 증가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잠들기 전에 레이싱 생각을 지울 수 없다면 일기에 쓰도록 하라.

걱정거리를 종이에 적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거리를 푼 것처럼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민에 집착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밤 또는 필요할 때 바로 잡을 수 있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보통 휴식을 취할 시간을 갖지 않는다.

차를 마시거나 책을 읽거나 낮잠을 잘 수 있는 휴식 시간을 갖기 위해 매일 필요한 부분으로 만드세요.

최대한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매일 최소 20분 동안 휴식을 연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너를 스트레스 받게 하는 사람들 옆에 있지 마.

비관적이거나 갈등을 즐기는 친구들보다는 긍정적인 시각을 가진 친구들과 어울림으로써 부정적인 면을 없애라.

그런 사람들은 당신의 삶에 스트레스를 가중시키고 불안감을 증가시킬 뿐이다.

외부 자극은 대다수의 불안을 야기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 느낌을 가능하게 하는 유전적 성향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당신의 경우에 한 요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약물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 사람들을 피하라.

그것은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을 곁에 두게 된다.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사람들을 배회하는 것은 당신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이다.

불안 지원 그룹의 일원이 된다.

불안감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오해를 받을 수 있다.

불안감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룹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이 다시 연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효과가 있는 솔루션과 그렇지 않은 솔루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긍정적인 지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불안을 위해 전체적인 치료법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불안감을 완화시킬 수 있는 약과 자연적인 방법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단과 같은 것들을 바꿀 수 있고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러한 방법을 결합하면 성공률이 훨씬 높아진다.

뉴스를 보지 마라.

강도, 차량 난파, 살인, 총격에 대해 들은 결과 불안감을 느낀다면, 뉴스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라.

뉴스 보도는 그런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다.

왜냐하면 그들은 관심을 끄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뉴스 보도는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

대신에 더 유쾌한 프로그램을 찾아라.

이 기사는 당신이 어떻게 불안감을 조절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이 충고는 당신이 상기시킬 필요가 있거나 똑같이 불안감에 시달리는 친구와 나누고 싶을 때 언제든지 즉시 받아 두어라.

남을 돕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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